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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복지공단 사이트 고용, 산재보험 토탈서비스를 이용하여
성립신고 및 취득신고 하는 과정입니다.
성립신고 하는 방법은 이전 게시물에 작성했으니
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참고해 주세요.
성립신고의 마지막 단계인 화면입니다.
1. 아래의 자격취득신고 네모박스를 클릭하여 취득신고서로 이동하셔도 되고
2. 이미 성립신고가 완료 된 사업장이라면
근로자 자격취득신고 메뉴 바로가기를 눌러서
취득신고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.
1번 방식대로 한다면 관리번호가 생성이 안된 상태이므로
공란으로 비워두고 작성하면 되고
나머지 방법은 동일합니다.
사업장관리번호를 입력 후 돋보기 버튼을 누르면
아래에 사업장명과 사무대행기관이 자동 조회됩니다.
신고할 근로자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 돋보기 버튼을 눌러
검증을 하고 오른쪽에 성명을 입력합니다.
다음으로 고용보험, 산재보험, 국민연금, 건강보험
네 가지 항목의 내용을 입력합니다.
* 표시의 항목은 필수로 기재해 주세요.
모두 작성 후 하단의 대상자추가 버튼을 누르고
신고자료검증 -> 접수 순서대로 누르고
접수하면 완료입니다.
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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